[알리익스프레스] 중국산 가성비 헤드폰 <Samson SR850> 추천

 

밤에 컴퓨터 쓰면서 소리를 듣기 위해 스피커 대신 집에 짱박혀 있던 헤드폰을 끼워서 들어보았다.

 

나름 PC-FI를 구성해서 쓰던지라 오래된 싸구려 헤드폰을 꼽고 들어보니 소리가 너무나도 좋지 않았다.

 

소리가 뭉개지고 공간감이 전혀 없어서 못 들어줄 정도였다.

 

막귀라 생각했던 나 인데 싸구려 헤드폰은 못 듣겠다 싶었다.

 

그렇다고 비싼 헤드폰을 살 생각도 없었기에 알리에서 가성비 좋은 헤드폰을 찾아 보았다.

 

내가 찾은 헤드폰은 Samson 사에서 나온 SR850 이라는 제품이다.

 

과거 대륙의 실수 시리즈에서 가성비 갑 헤드폰으로 추천받던 superlux사의 hd681이라는 헤드폰이 있다.

 

hd681을 사볼까 살펴 보던 차에 똑같은 제품인데 OEM 제품으로 가격이 더 저렴한 SR850이 있다는 것을 알고는 당연히 더 저렴한 SR850을 구매하였다.

 

배송은 10일 정도 걸렸고 가격은 25$에 구매하였다. 30,000원이 안되는 가격이다.

 

본문에 소매 상자 포장없이 보낸다고 써있었으나 작은 박스에 담겨져 왔다.

 

내용물은 헤드폰과 설명서. 심플하다.

 

한쪽에만 비닐이 둘러져 있다.

 

비닐을 벗긴 모습이다.

 

3.5파이 5.5파이 변환 어댑터가 연결되어져 있다. 악기 모니터링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저렴한 가격으로 인해 분리형이 아닌 일체형 케이블이 달려 있다.

 

오른쪽의 모습이다. 세미오픈형이라 밖으로 소리가 조금 새어 나온다. 실내에서만 사용하는게 좋아 보인다.

 

실제 착용한 모습이다. 이어컵이 구리긴 하나, 무게가 가벼워 장시간 착용에 큰 문제가 없어 보인다.

 

foobar20000에서 FLAC(무손실 음원)파일과 Youtube에서 음악을 1시간 가량 들어 보았는데 10-20만원 헤드폰과 음질 차이를 느낄 수가 없었다.

 

Samson HD850 특징

  1. 가성비 헤드폰

  2. 모니터링 헤드폰

  3. 뛰어난 음질

 

Samson HD850 제품정보 및 구매링크

 

US $28.46 35% OFF|100% original Samson Sr850 Professional Monitor Headset Wide Dynamic Semi open back Studio Reference Headphone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한줄평. 대륙의 실수로 만든 헤드폰, 말이 필요없는 가성비 그 자체, 저렴한 가격과 뛰어난 성능 두 가지 다 잡아보자!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