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피자 커터 <Wind flower Pizza Cutter>

 

새로 이사온 집에 빌트인 오븐이 있어서 이것저것 많은 요리를 시도하는 중이다.

 

그 중에 하나가 바로 피자인데 오븐에 바로 구워 먹으면 정말 맛있고 다시는 사먹지 못할것 같은 느낌이다.

 

피자를 좋아하기도 하거니와 내 입맛에 맞게, 손님들 입맛에 맞게 할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이다.

 

나중에 자식들이 조금 더 크면 같이 토핑 올리면서 하는 교육도 좋다고 들었다.

 

손님들이 왔을 때 종종 피자를 만들어 내놓곤 하는데 피자를 자를 때 마다 빵칼로 자르니 잘 잘리지도 않고 모양새도 많이 빠진다.

 

불편함이 생기면 바로 알리에서 쓸만한 물건을 찾아 보아야 한다.

 

피자 커터로 열심히 찾아보니 가성비 좋고, 많이 팔리고, 리뷰도 많은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해 보았다.

 

피자커터를 사기 전 빵칼로 엄청 낑낑대며 잘랐다.(와이프가 예전에 찍어준 사진)

 

리뷰를 위해 후딱 피자 한판을 만들어 보았다. 고구마무스는 처음 시도해봤는데 이쁘게 둘러지지가 않았다.

 

스윽 스윽 2번만 왔다갔다 하면 바로 잘렸다. 도대체 왜 그동안 나는 빵칼로 잘랐던 것인가...

 

힘을 좀만 더 줘서 자르니 밑에 깔린 종이 호일도 잘리더라. 아무튼 넘나 맛있었다.

 

Wind flower Pizza Cutter 특징

  1. 단단한 손잡이

  2. 부드럽게 잘림

  3. 간지남

 

Wind flower Pizza Cutter 제품정보 및 구매링크

 

US $9.63 56% OFF|Pizza Cutter Stainless Steel Pizza Knife Cake Bread Pies Round Knife Pastry Pasta Dough kitchen Spatula Baking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한줄평. 피자커터로 피자 간지나게 손쉽게 잘라보자!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