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구강세정기 워터픽 <Mornwell d52 구강세정기> 추천

 

필자는 치아 구강구조가 좋지 않다. 그래서 나이가 먹어갈 수록 더 잘 관리하고 싶은 마음이다.

 

요즘 들어 치간 사이에 음식물이 잘 낀다.

 

특히 고기를 먹게 되면 어금니 사이에 음식물이 끼게 되고, 시간이 지나면 잇몸 까지 아파오게 된다. 칫솔질만으로는 찌꺼기가 완벽하게 제거가 되질 않는다. 그래서 보통 낑낑대며 치실을 사용한다.

 

치실이 사용하기가 좀 힘들고, 평소에도 꾸준히 관리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있나 찾아 보다가 흔히 워터픽이라고 하는 구강세정기를 알게 되었고, 알리에서 괜찮은 구강세정기를 한번 찾아보게 되었다.

 

워터픽은 구강세정기를 대표하는 말이기도 하고, 실제로 1등 브랜드의 이름이다.

 

워터픽은 10만원 정도의 가격인듯 하다. 하지만 내가 알리에서 구매한 것은 21$로 엄청난 가성비를 보인다.

 

샤오미 제품을 우선적으로 보았으나 훨씬 더 많이 판매되고 평가도 좋은 Mornwell 사의 제품을 구매해 보았다.

 

배송기간은 10일 정도 걸렸다.

 

웬일로 박스가 멀쩡한가 했더니 뒷쪽이 찌그러져 있었다.

 

박스의 내용물의 모습이다. 본체, 끼우는 팁, 충전 케이블, 설명서, 파우치가 들어있다.

 

비닐을 뜯고 세워 보았다.

 

일반팁 3개와 혀스크리퍼 1개가 들어있다. 하나는 끼워놔서 그런가 안찍혔다. 분리된 물통의 모습이다. 물통은 300ml로 타 제품의 비해 용량이 큰 편이다. 물 넣는 부분이 위 아래 둘다 있다.

 

충전 케이블의 모습이다. USB단자에 끼워서 사용하면 된다.

 

충전하는 부분인데 연결되어 있는게 아니라 잃어버릴 수도 있으니 잘 보관하여야 하겠다.

 

충전중인 모습이다.

 

1시간 정도 충전 후 생애 처음으로 구강세정기라는 제품을 사용해 보았다. 기능은 총 3가지가 있다. normal, soft, purse 이다.

 

normal로 사용했는데 생각보다 강력해서 깜짝 놀랐다. 옷이 살작 젖었다. 아직 사용 방법을 정확히 몰라서였나 물이 조금 튀었다. 하지만 효과는 아주 만족 스러웠다. 이빨 사이에 낀 찌꺼기가 바로 튀어나오고, 끝마치고 나니 스케일링 한 것 마냥 잇몸이 깨끗해졌다.

 

 

특징

  1. 강력한 물줄기

  2. 큰 물용량

  3. 좋은 가성비

 

 

Mornwell d52 구강세정기 제품정보 및 구매링크

 

US $21.11 54% OFF|Oral Irrigator USB Rechargeable Water Flosser Portable Dental Water Jet 300ML Water Tank Waterproof Teeth Clea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한줄평. 구강세정기 하나 장만해서 매일매일 스케일링 한 것 같은 치아를 만들어 보자!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