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와이파이 증폭기 <5Ghz 1200Mbps wifi repiter> 추천

 

큰 집으로 이사를 하니 와이파이가 잘 잡히지 않는 사각지대가 많이 생겼다.

 

아이 때문에 TV를 작은 방으로 넣으면서 TV수신기와 함께 있는 와이파이 공유기가 구석에 있다.

 

작은 방에서 안방으로는 디귿자 구조로 간섭이 발생하여 사용이 힘들게 되었다.

 

자기 전에 안방에서 유튜브 봐야 하는데 안되서 모바일 데이터만 많이 나가 버렸다.

 

알리에서 쓸만한 와이파이 증폭기가 있나 찾아 보니 샤오미 것도 있지만, 브랜드 없이 인기 많은 제품이 있어 구매 후 사용해 보았다.

 

5Ghz에 빠른 속도가 되는 놈으로 찾았다.

 

배송은 일주일 정도 걸렸다. 요즘 알리 배송은 7일에서 10일이면 온다.

 

박스 상태는 무난해 보였다. 1200Mbps와 EU Plug 가 체크 되어있다.(알리에서 전자제품 구매할 땐 EU Plug를 구매하면 우리나라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박스를 개봉한 모습이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2가지가 있다.

 

와이파이 증폭기, 리셋용 클립, 설명서가 동봉 되어져 있다. 크기가 생각보다 작다.(라이터와 비교해 보았다.)

 

안테나를 위아래로 펼친 후 앞뒤 모습을 찍어 보았다.

 

아래쪽에 랜선 포트와 리셋 버튼이 있다.

 

우리집은 전기 코드가 대각선으로 되어 있어 증폭기도 대각선으로 꼽았다...(동작만 잘 되면 되지 뭐..) 설정 전이어서 불이 전부 들어오지 않았다. 설정하면 불이 다 들어온다.

 

끼우고 나서 설명서를 보고 최초 설정을 한 번 해주어야 한다. 설정 방법은 아주 쉬우니 구매하신 분은 설명서대로만 하면 된다.

 

리뷰글 중에는 샤오미보다 훨씬 잘 되고 1층에서 2층까지 빵빵하게 터진다고 한다.

 

와이파이 증폭기 특징

  1. 작고 귀여움.

  2. 어디서나 빵빵한 와이파이.

 

와이파이 증폭기 제품정보 및 구매링크

 

7.13US $ 42% OFF|5 Ghz WiFi Repeater Wireless Wifi Extender 1200Mbps Wi Fi Amplifier 802.11N Long Range Wi fi Signal Booster 2.4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한줄평. 값싼 와이파이 증폭기 구입하여 집안 어디에서나 빵빵한 와이파이 즐기자!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